1. 모노데일리 고객센터(1899-0297) 또는 게시판을 통해 반품접수신청을 해주세요.
반품접수기간은 수령한날로부터 7일입니다.
-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-
제 17조(정약철회 등)
“기본쇼핑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다.”
( 7일 기준 법적공휴일[일요일,공휴일 등] 경우 다음날 까지 신청가능합니다.) * 토요일 제외
7일 이내로 접수하고 보내주실 경우 택배지연으로 7일이후에 도착하여도 처리가능하지만,
접수하지않으시고 상품을 임의로 발송해주실경우에는 7일 이내로 인스타일핏으로 도착하여야합니다.
** 접수를 하시고 보내주셔야 택배지연부분에 대해 적용하여 처리가능합니다.
접수하지않고 임의 반품을 보내주실 경우 택비지연은 적용되지않아 늦게 도착하더라도 처리불가합니다.
2. 모노데일리로 접수하였다면, 대한통운 (1588-1255) 택배사에 접수하여야합니다.
** 반품접수는 모노데일리로 고객센터&게시판으로 접수를 해주셔야하며,
택배사에 접수한 부분은 인스타일핏에서 확인이 불가하기때문에 미접수건으로 처리됩니다.
택배사로 먼저 접수하고 별도 모노데일리로 접수를 하지않을 경우 모노데일리로 7일이내로 도착하여야합니다.
** 타택배, 편의점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꼭 선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반품
- 대한통운 (33298) 서울특별시 중랑구 동일로 139길 78,6층
프라임대리점 핏(Fit)
타택배 (22825)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299-1
고객님 정보로 별도 접수해드릴수 없으며, 대한통운으로 반품 신청부탁드리겠습니다.
3. 양식서에 고객님 정보와 환불정보를 간단하게라도 기재해주셔서 보내주셔야 빠른처리가능합니다.
양식서 미기재 & 미동봉 할 경우 도착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4. 택배비는 분실우려가 있어 차감&입금으로 해주셔야합니다.
** 동봉하셔서 분실될 경우 택배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, 재부담해주셔야합니다.
** 국민은행 811401-04-235162 예금주 (주)핏
5. 보내주신 상품은 대한통운 사업소를 거쳐 모노데일리로 도착하며, 오전에 기사님이 수령 처리합니다.
실제 입고되는 시간은 오후에 도착하며, 담당자분이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있습니다.
평균 처리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[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]
** 양식서 미기재&미동봉으로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.
** 상품에 훼손( 향수,담배,방향제,집안,음식냄새 등)
상품 시착만으로 향기가 배일수 있어 보내주시기전 확인해부탁드리며, 도착시 향기가 날 경우 처리가 다소 소요됩니다.
** 도착시 택배비가 확인되지않을 경우 ( 기사님 수거하는 날까지 입금해주셔야 도착시 실시간으로 확인 )
도착이후 입금해주실 경우 확인되지않아 꼭 고객센터&게시판으로 말씀해주셔야합니다.
** 이벤트로 진행되는 금액대별 사은품을 받으시고 반품시 같이 보내주지않을경우 사은품을 보내주셔야지만 환불처리가능합니다.
※ 위 사항으로 지연되는 경우 도착후 1~2주 이내로 담당자분이 확인하여 연락드립니다.
전화안내 : 상품훼손으로 인한 처리 지연
SMS안내 : 택배비 미입금으로 인한 처리 지연
** SMS로 안내 받은 후 입금해주실 경우 꼭 입금후 고객센터&게시판으로 말씀해주세요.